A/S 온라인 접수 오픈
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넬슨스포츠 온라인 A/S 접수를 통해 안전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A/S 온라인 수선접수는 간편하게 온라인 접수 후 택배사에서 방문수거와 발송까지 제품의 수선 진행 과정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A/S 접수 프로세스
1. 접수완료
2. 결제대기
3. 수선진행
4. 배송중
5. 배송완료
A/S 접수 안내
•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신 넬슨스포츠 회원에게만 서비스제공이 가능합니다.
• 병행, 직구 제품은 A/S 및 제품 보증 불가합니다.
• 제품 보증 일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.
-보증기간 이내의 경우에라도 소비자 과실로 인한 수선일 경우 실비 청구됩니다.
• A/S 진행시 제품 도착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~2주 소요됩니다.
-심의 진행 또는 부자재 구입을 필요로 하거나 해외 수선 진행시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• A/S 진행시 동일 원단, 부자재 활용을 우선으로 하나, 수입제품의 특성상 수급이 어려운 경우 유사 원단, 부자재로 수선이 진행됩니다.
• 구매 내역 및 정품 등록 확인 불가 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.
• 사이즈 줄임/늘림, 구스다운 충전재 보충, 제품 변형에 해당되는 수선을 진행하지 않습니다.
이메일 구독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로부터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.
수집 항목 | 수집 및 이용 목적 | 보유 및 이용 기간 |
---|---|---|
이메일 주소 | 뉴스레터 발송,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 제공 |
구독 해지 시까지 |
이용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에 따른 동의 시, '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외에 개인정보' 수집·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.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이메일 구독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
(주)넬슨스포츠는 이메일 발송 시 상품 또는 서비스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(사은/판촉행사 등 각종 이벤트 및 행사 관련 정보안내, 제반 이벤트/프로모션 활동, 당사 상품/서비스 안내 및 권유)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.
만약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이메일 구독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더불어 이메일 구독 중 마케팅 정보 수신이 불편한 경우에는 이메일 하단의 '수신거부' 버튼을 눌러 서비스 이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신제품 입고, 캠페인, 이벤트 등
아크테릭스의 다양한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