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아크테릭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입니다.
설 연휴 택배사 휴무로 인한 배송/반품 및 고객 센터 운영 시간 일정 안내 드립니다.
<배송지연 안내>
일부 택배사 파업 및 물류량 급증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
영업일 기준 1~3일 이상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<설 연휴 배송 안내>
1월 26일 (수) 14시 이전 결제 완료 - 당일 출고 예정
1월 26일 (수) 14시 이후 결제 완료 - 2월 3일 (목)부터 순차 발송 예정
<설 연휴 반품 안내>
택배사 설 연휴 수거 마감으로 인해 1월 26일(수)까지 수거가 진행되지 못할 경우 2월 3일(목)부터 수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
※ 연휴 직후인 2월 3일 (목) 이후에 발송되는 상품은 택배 물류 집중 및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※ 연휴 간 동시 접속자 및 구매자가 많을 경우, 결제가 완료되어도 상품이 품절 되거나 자동 주문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※ 택배사의 물량 증가로 인하여 배송 및 수거에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.
※ 반품 시 집 앞 혹은 경비실 보관할 경우,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기사님 연락을 받은 후 직접 전달을 권장 드립니다.
<고객센터 운영 안내>
휴무일 : 1월 28일(금) - 2월 2일(수)
업무 재개일 : 2월 3일(목)
※ 고객센터의 휴무일에는 전화 연결이 불가합니다.
※ 고객센터 휴무 기간 동안, 주문 취소 및 환불 요청에 대한 처리가 불가하며, 2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처리가 진행됩니다.
※ 휴무 기간 동안 남겨 주신 1:1 문의는 2월 3일(목)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.
위 내용에 대해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